본문 바로가기
초간단 레시피

사리곰탕 파스타 이렇게 쉽다고? 역시 유퀴즈!

by 니은! 2021. 4.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핫하디 핫한 유퀴즈 사리곰탕 파스타 만든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그냥 조금 느끼한 라면 맛 나겠지 했는데? 왠걸요? 제 생각엔 스프가 다 한 것 같습니다. 진짜 꼭꼭 해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라면의 신세계가 열릴 것입니다 :)

 

준비물은 아주 간단해요! 사실 유퀴즈에 나오신 농심 전문가님은 딱 2개 말씀하셨죠? 농심 사리곰탕면과 우유! 그렇지만 저는 우유를 잘 못 먹어서 아몬드브리즈로 사용했구요, 체다치즈도 한 장 더 준비해 보았습니다~(해먹어보니 치즈는 없어도 무방할 것 같아요!)

 

유퀴즈에선 우유 350ml를 넣으라고 하셨는데 저는 가늠하기가 어려워서 보통 머그컵으로 1컵 넣었습니다. 그리고 추후에 모자란 것 같아서 +1/2컵 넣은 것 같아요!

 

보시면 아시겠지만...저희집 냄비들이 모두 할일이 많아서 저렇게 진짜 곰탕 끓여도 될만한 큰 냄비밖에 없어서 이렇게 되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우유가 끓으면 꽤 튀어 오르는데 요 때 아주 좋았어요!

 

자, 우유가 끓으면 면을 투하해주세요! 언제 익으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익어서 좋았습니다. 역시 K-라면...하트

 

옆에서 보기에 한 반 정도 적셔져있는데 이러면 나중에 소스가 거의 없어지더라구요. 그러니까 좀 더 낙낙하게 넣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아 포스팅하면서 사진보니 또 해먹고 싶네요!

 

분말스프도 함께 부어주세요! 대신 양은 반만 넣어주세요~! 가장 중요한 사항이에요. 저는 에이 하고 조금 더 넣었다가 후에 아몬드브리즈로 수습하는 사태가 생겨버렸습니다. 꽤 짭짤한 편이니 반만 넣어주기!

 

자 여러분, 지금 이 사진은 면이 다 익고, 그 위에 치즈를 녹인 상태인데요. 이 정도로 되면 먹을 때 굉장히 난감해집니다. 그러니까 우유 혹은 아몬드브리즈는 좀 더 부어주시고 소스가 까르보나라 먹을 때처럼 낙낙하게 생기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이 위에 파 후레이크까지 뿌려주면 끝! 사진만 봐도 좀 뻑뻑해보이죠? 그래서 사진찍고 조금 손 봐서 먹었습니다 :) 와 진짜 맛이 상상이상이에요! 과장 조금 더 보태면 사리곰탕 맛이 안날달까? 진짜 이런 파스타 어디서 팔 것만 같습니다. 가격 비싸지 않고, 조리순서 굉장히 간단하니 꼭 꼭 한 번 해드셔보세요! 왕추천입니다!

 

분말스프 1/2는 다음을 위해 제 마음속에 저장!ㅎㅎ 생각보다 간단하지만 맛도 있는 유퀴즈 사리곰탕 파스타! 정말 강추추합니다!

댓글